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네네치킨 핫블링 스노윙치즈 반반치킨 후기
    음식 이야기 2019. 1. 31. 01:23

    네네치킨 핫블링+스노윙치즈 반반치킨

     

    이번에는 지난번 네네치킨 소이갈릭 치킨후기에 이어 네네치킨 핫블링 스노윙치즈 반반치킨을 먹어본 리뷰를 올립니다

     

    일주일만에 치킨을 시켜먹었는데 후기는 며칠 늦게 올렸네요.

     

    배달된 패키지 모습입니다. 역시 피자 박스를 연상시키는 네모난 큼직한 박스가 배달되어 옵니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지났네요.

     

    박스를 개봉해봅니다.

    치킨, 펩시콜라 1, 허니머스타드 소스, 치킨무, 양배추 샐러드(코우슬로우), 마카로니 샐러드가 들어 있네요.

      

    스노윙치즈는 그냥 보이고, 핫블링은 소스 때문에 은박지에 쌓여 있습니다.

     

    은박지를 열어본 핫블링스노윙치즈 치킨 모습입니다. 반반치킨이라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이번에는 왼쪽에 소스류만 따로 찍어봅니다. 역시 다른 치킨 브랜드에 비해 뭔가 많아 보이죠~

    둘다 간이 되어 있어서 소스는 사실 치킨무 위주로 먹었습니다.

     

    샐러드류는 양배추는 나름 채소라 좋겠지 하면서 먹었죠.

     

    스노윙치즈 치킨만 한번 찍어봅니다저는 양념된 것 보다 후라이드치킨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나마 바삭거리는 스노우 치즈를 다시 찍어봤어요.

     

    예전에 핫블링+크리미언을 몇 번 시켜 먹었었는데, 그때 핫블링이 굉장히 맵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별로 맵다는 느낌이 안들고 양념치킨 같은 맛이더라구요. 맵기를 조절한건지 이번에만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요.

     

    매운걸 그리 잘 못 먹는 제가 먹기에 별로 안맵네 싶더라구요.

     

    스노윙 치즈 치킨 닭다리만 따로 챙겨서 찍어봅니다. 사진이 잘 안받았는데 실제로는 더 괜찮아요^^;

    치즈 가루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BHC치킨의 뿌링클을 살짝 연상시키는 맛이지만 덜 자극적이고 치즈 맛이 더 강해요.

     

    지난번 소이갈릭보다 제 취향에는 더 맞더라구요.

     

    같이 드신 분은 스노윙 치즈보다 핫블링 맛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후라이드보다 양념치킨을 좋아하는 분입니다.

    저는 핫블링보다 스노윙치즈가 더 맛나더라구요. 저는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참고하세요. 이번 네네치킨 핫블링+스노윙치즈는 제겐 중국집의 짬짜면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이상 네네치킨 핫블링 스노윙치즈 반반치킨 후기였습니다.

     

    네네치킨 소이갈릭 후기 바로가기

    BHC 치킨 신메뉴 치하오 치킨 후기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60계치킨 고추치킨  (0) 2019.04.16
    [리뷰]60계치킨 간지치킨  (0) 2019.04.16
    냉이 김칫국  (0) 2019.01.29
    [리뷰]네네치킨 소이갈릭 치킨 후기  (0) 2019.01.19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0) 2019.01.15

    댓글

Designed by Tistory.